본문 바로가기

3월, 가로수길 젤라또 아모리노 , Amorino 본문

식탁

3월, 가로수길 젤라또 아모리노 , Amorino

noir 2016. 3. 29. 11:30


3월, 가로수길 젤라또 아모리노 , Amorino


전에 지나가면서 아모리노 매장 생긴거 보고 엄청 좋아했었다. 

벼르고 벼르다 들러보았다



하나시켜서 나눠먹자며 레귤러 주문

피스타치오, 산딸기, 맹고, 춰컬릿 주문주문 ㅎㅎ


가격은 생각했던대로...

뭐...


파리에서 사먹을때 정확한 가격이 기억나진 않지만

컵 그란데(라지)가 5유로 정도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뭔가 혼란스럽다...




그리고 주문하며 흔들리는 나의 동공...

멘붕..



나는 분명..

파리에서 매일매일 쌀맛을 사먹은 기억이 있는데..

여기엔 쌀맛이 없다..


이 브랜드는 프랑스 브랜드라 쌀맛이 없다고 한다..

어... 그래요?..



어..뭐지 나 스페인에서도.. 

파리에서도 먹은거 같은데...

분명...쌀맛을 먹은거 같은데...

느꼈던거..같은데..




그롬과..착각한것인가요..

뭐죠

이게바로 기억의 오류라는 것인가요

제가 등신인건가여





쨋든 가로수 아모리노의 맛은..

맛은 참 좋다. 


서울에서 먹는 젤라또 맛이다. 

파리의 맛이라던가 그런건 모르겠다 ㅎㅎ


걍 맛있는 젤라또 맛

쫀쫀하고 상큼한 젤라또 맛



근데 매장분위기가 영 별로

날 풀리면 들고다니면서 먹는걸로

그날만 그런건지...아니면

종말이 다가오는건지..

양옆으로 넘나 부둥켜안고 쪽쪽거리긔...


저도 애정행각 참 좋아하는데요..

넘나 공공장소인 아이스크림 매장에서 

부둥켜안고 쬭쬭거리시는건 

삼가해주시기 바랄께여..

내가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쬭쬭거리는거 봐야하는건 

아니니까여




쨋든 



젤라또는 맛있뜸 









아모리노

전화. 02-512-200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