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월, 가로수길 에이스피자 (feat, 김조한) 본문

식탁

3월, 가로수길 에이스피자 (feat, 김조한)

noir 2016. 3. 25. 21:03





3월, 가로수길 에이스 시카고 피자



가로수길에 맛있는집이 있다길래 가보았다 (후훕)

조한이행님...ㅎㅎㅎㅎㅎㅎㅎㅎ

(안면있는사이 아님..)



가수 김조한씨가 운영하시는 피자집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피자를 먹을생각이었지만..

자꾸만 눈에 들어오는 부대찌게 스파게티..

무슨맛일까 넘나 궁굼하긔....

그리고 무슨일이 있어도 꼭 먹으려했던 고구마튀김은 꼭 먹어야했기에..



넘나..고민..한명만 더있었어도..피자도 스파게티도 고구마도 다 먹는건데 

엉엉..



결국 부대찌게 스파게티 도전

추천으로는 좀 짤수있다길래 좀 긴장했지만

일반적인 한국피플이라면 문제없을듯...


간을 심심하게 드시는 분들은 짤수도 있다.



짭조름한 부대찌게 파스타에 피클 올려 먹으니 궁합이 챡챡맞고 좋다

중간중간 들어있는 소세지들도 맛있다. 


처음엔 부대찌게에 파스타면을 넣고 끓여주는건가 싶었는데

부대찌게가 들어간 크림소스파스타랄까?


헤헤 마이쪙 또먹고싶다. 헤헤





그리고 기대했던 고구마 튀김.

ㅇㅇ 고구마튀김은 언제나 맛있다. 


그렇다....



그 뭐랄까.. 너무 고구마랄까 ㅎㅎㅎ

너무 고구마라서 다 먹기 힘들달까?


이 메뉴는 여러명이 가서 다같이 먹는 메뉴로 시키면 좋을듯한 메뉴

혹은 맥주안주로 좋은 메뉴


콜라 안주로는 약간 무리 ㅎㅎㅎ



조한이횽.. 생각보다 괜찮네 

귿





에이스피자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5길 47

전화. 02-511-668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