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월, 코엑스 사이드쇼 (즉석떡볶이) 본문

식탁

3월, 코엑스 사이드쇼 (즉석떡볶이)

noir 2016. 3. 23. 11:30







3월, 코엑스 사이드쇼 (즉석떡볶이)


즉석떡복이가 먹고싶었다. 그래서 즉석떡복이를 먹으러 삼성동 코엑스까지 갔다. 

9호선 봉은사역에서 코엑스로 들어가는데 ....멘붕

나는누구..여긴어디....

지도어플은 내 위치를 잡지 못하고 나는 여기가 어딘지 알지 못하고...

주변사람들은 쌩쌩 지나쳐가고..... 헝헝헝 8ㅅ8



찾아가며 힘들었던 이야기는 나중에 이야기하기로 하고..

쨋든 우여곡절끝에 도착

친구들이 먼저 도착해서 줄을 서있었기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입장.



셋트C에 차돌을 추가했다. 

[즉석떡볶이3인, 라면사리, 날치알볶음밥, 버터갈릭감자튀김, 음료2잔]


즉석떡볶이에 차돌을 추가한 메뉴가 나오고

인덕션에서 보글보글 끓기전


버터갈릭 감튀가 나왔다. 

감튀는 걍 일반적인 감튀인데.. 버터갈릭 소스가 신의 한수 ......

크....





떡볶이 익기전에 많이 먹으면...배부른데...라고 말하며 

허기짐을 못이기고 연속으로 서너개를 먹었더니...

순식간에 느끼함이 확 몰려와서 ... 

그 이후 감튀는 빠잉..


그리고 그리고...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떡볶이가 익고

라면부터 시식에 들어갔다. 


사실 달달한 떡볶이를 선호하는 내입맛에는 감칠맛이 부족하게 느껴졌지만 (완전한 초딩입맛)

나쁘진 않았다. 맛있는 편이지만 좀 평범하달까..

호들갑 스럽게 맛있다던가.. 인생떡볶이라던가 그정도는 아니었던거 같다. 

적당한 자극적인 매운맛에 적당한 떡볶이 양념맛이랄까...


오히려 볶음밥이 맛있었다...

떡볶이는 그럭저럭 쏘쏘 였지만...

볶음밥에서 연장을 놓을수없었서.... 

배가부름에도 불구하고 꾸역꾸역 먹고 또 먹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솔직히 막 엄청나게 기절할만큼 맛있는 맛은 아니었지만

일반적인 즉석떡볶이집과는 다른 인테리어와 분위기, 그리고 추가해서 먹을수 있는 메뉴들 (차돌이라던가...)

그리고 감튀라던가.. 이런 이색적인 것들이 새롭게 느껴져서 인기를 끌고있는게 아닌가 싶다. 



상수에 본점이 있다니..

본점에 가서 한번 더 먹어볼까 싶다. 





+ 찾아가는길이 힘들다...


9호선 봉은사역에서 내려.. .지도를 보고 찾아가려는데... 지도앱이 내 위치를 찾지를 못하고....엉엉.

사람들에게 물어보자니 다들 넘나 바빠보이긔...


일단 직진인생..직진으로 걷다보니 멀티스크린으로 층변안내가 나와있어서 보는데..

뉘집 아들녀석인지 옆에서 자꾸 지도를 줄였다 키웠다....

나도 모르게 아이에게 "꼬마야 내가 지금 지도보고있잖니" 라고 조용히 나즈막하게 넌지시 말을 건네고 말았다. 

소름돋는건 그옆에 인자하게 웃으며 그걸 지켜보고있던게 엄마였어...............

내가 자기 아들한테 뭐라 말하니까 표정싹굳어서 아들과함께 쌩가버림...... 내가 잘못한건가요..


일단 지도를보고 찾아가자니 멀고험난해보여 가장 인접해보이는 인포메이션을 찾았다. 

인포메이션 도착해서보니 다행스럽게도 외국인을 위한 지도가 준비되어있었고..

나같은 길치들을 위해 한글지도도 준비되어있었다. ㅎㅎ


한글지도를 펼쳐든뒤 인포메이션 언니에게 수줍게 안내를 받아 사이드쇼에 도착


힘들다.......헉헉




코엑스에서 길을잃으셨다면 인포메이션을 찾으세요.





사이드쇼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전화. 070-4148-55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