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월, 유후인 버거 하우스, ゆふいんバーガーハウス 본문

일본/fukuoka

6월, 유후인 버거 하우스, ゆふいんバーガーハウス

noir 2015. 12. 11. 10:30






6월, 유후인 버거


유후인 도착후 몹시 사나운 상태였음에도 

뭘먹을까 신중하게 고민하면서 걷고 있는데


수제버거집이 보이길래 방문.

유후인 거리에는 두개의 수제버거 집이 있는데 

하나는 유후인 버거이고

또 하나는 유후인 버거 하우스이다. 


내가 처음 방문한곳은 유후인 버거였는데 이미 만석이었다. 

너무 배가고팠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고 다른 먹거리를 찾아 헤맸다. (마치 하이에나 처럼) 

유후인 버거 반대편으로 길을 건너 조금 올라가다보니

비슷한 유형의 수제버거집이 나타났다. 


유후인 버거 하우스다. 


처음엔 같은 곳인가? 하고 착각해는데 엄연히 이름이 달랐기 때문에 다른곳이라는걸 직감했다. 


유후인버거면 어떻고 유후인 버거 하우스면 어떠하리라고 생각하며 

버거를 주문 후 매장에서 대기를 탓다. 

주인아저씨가 음료는 따로 주문하지 말고

자판기에서 뽑아 마시면 된다고 하길래 

음료는 매장앞 자판기에서 뽑았다. 


자판기에서 콜라를 뽑고 매장안으로 들어와

매장 내부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보내다보니

버거가 나왔다.


크~!!


일단 버거가 상당히 크다.

크고 푸짐하다 그리고 맛있다.



햄버거 안에 들어간 내용물들이 많아 깔끔하게 먹기는 힘들었지만

통으로 들어간 츼즈와 햄, 그리고 야채들이 어울어져서

맛이 고소하고 풍부했다.


네이밍을 가져온 유사 브랜드일거란 생각에 맛에는 큰 기대를 하지않았는데

만족할만한 맛이었다. 

 








ゆふいんバーガーハウス


Add. 〒879-5102 Ōita-ken, Yufu-shi, Yufuinchō Kawakami, 305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