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월, 제주 무지개하우스 본문

이곳저곳/Jeju

6월, 제주 무지개하우스

noir 2018. 6. 18. 13:00

​시간적인 여유가 생긴 6월.

두번째 여행지 제주도.



역시

김포공항 가까워서 좋다.


ㅜㅗㅜ



그리고 대 충격.

PP카드 라운지 서비스가 종료 되었다고 했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라운지에 가 있으려고 들어갔더니

아시아나, 칼라운지 모두 PP카드 라운지 서비스가 종료되었다고..


국내선만이겠쬬?

ㅜㅗㅜ





커피 한잔 마시며 기다리다 보니

보딩시간이네~






도착.

분명 이때까지만해도 날이 좋았는데

점점 날이 안좋아 지더니 비가 왔다.


가고시마에서도 가는곳마다 비가 오더니

ㅜㅗㅜ




예약해둔 숙소로 이동하기 위해

2번 승강장에서 101 버스를 기다렸다.

20분 기다렸고요..


다행히 한번에 간다




버스안에서 나오는 제주 홍보 영상을 보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


아닣ㅎㅎㅎㅎㅎ


이게 뭐얗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버스 에티켓에 대한 내용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었는데

양보 부분이 문제였다.


스크롤을 올료 그림을 다시 봅니다.

뭐가 문제인지 발견하셨나요?


네 그렇습니다.


영상을 보면 뒷자리가 비어있습니다.

자리 있는데 왜 앉아 있는 사람들에게 자리 강탈하시나여 ㅎㅎㅎㅎ



저게 뭐라고 혼자 터져가지고

끅끅 거리면서 웃었다.







버스 내려서 5분이라면서요....

경보 금메달 리스트도 5분만에는 못와요...


버스 정류장에서 부터 15분 이상 걸어서 도착한 무지개 하우스.

물론 날도 더운데 짐도 있고 멀게 느껴졌을 수도 있는데

짐 두고 나와서 놀다가 숙소로 돌아갈때도 15분 정도는 걸렸다.



쨋든


내가 예약한 방은 미니룸.

혼자 쓰기 적당한 크기였다.


느낌은 게스트 하우스 보다는 펜션에 가깝다.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거 같고.

함덕 서우봉 해변이 바로 근처이기 때문에

물놀이 할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하다.






어메니티는 무려 드봉이다.

드봉은 비누 아니었나?

알뜨랑이랑 드봉이랑?






무지개 하우스의 최대 장점은

함덕 해변이 가깝다는 점

도보로 2~3분 정도?



함덕 해변이 근처다 보니 조금 내려가면 식당들도 많이 있고

편의점들도 많이 있다.


무려 올리브영과 스벅이 있으면 번화임

그리고 왜인지 모르게 베스킨 라빈스와 던킨 도넛이 있다.


SPC의 알박기




앞서 말했듯 무지개 하우스의 장점은 해변이 가깝다는 것.

단점은 차가 있어야 한다는 점.


도보로도 이용 가능 하지만

......


가까운 거리는 아니라는 점.



-

함덕 무지개 하우스



'이곳저곳 > Jeju'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샨티샨티 게스트 하우스  (6) 2018.07.25
제주, 귤꽃  (4) 2018.07.12
4월, 제주 해녀의 집  (5) 2017.05.04
4월, 제주 귤꽃카페  (10) 2017.04.28
4월, 제주의 감성을 담은 카페, 바당봉봉  (4) 2017.04.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