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월, 유후인 ,2014 본문

일본/fukuoka

6월, 유후인 ,2014

noir 2015. 12. 8. 11:00















6월, 유후인 ,2014


후쿠오카 일정 첫날, 유후인에 가기위해 아침일찍 조식먹고 하카타역으로 출발했다.

하카타역에 있는 버스터미널 매표소에서


산큐패스를 이용해 유후인행 버스표를 발권했다.


하카타 출발> 유후인 도착 > 벳부 출발

이렇게 예매했었다.


유후인을 둘러본 후 벳부로 이동, 벳부에서 하카타로 돌아올 요량이었지만

힘들어서 벳부일정은 취소해버렸다.


유후인 하카타로 출발해야했기 때문에

유후인 버스 터미널에서 버스표를 변경했다. 



하카타역에서 버스표를 발권 후

매표소 직원이 안내해준 버스 플랫폼에서 

버스가 오기를 기다렸다.


버스타기전 목마를까봐 (물많이 마시는 여자)

패트병으로 보리차도 하나 사고

커피도 하나 뽑아 마시고


킷캣을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보니 

버스가 들어왔다.


버스 탑승 후 발권된 표에 표기된 자리로 가서 앉았다.

버스 발판♡


잠깐 눈감았다 뜨니 첩첩산중을 달리고 있었다. 

아직 멀었는갑다 하고 다시 눈감았다 뜨니


유후인 도착


버스터미널을 나와 잠깐 둘러보니

정말 아기자기한 모습의 유후인이었다.



하지만 배가 많이 고파 매우 험학해져있었기 때문에 

바로 밥부터 먹으러 갔다. 



밥은 소듕하니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