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월, 후쿠오카 베셀 인 하카타 나카스, Vessel Inn Hakatka Nakasu, 2014 본문

일본/fukuoka

6월, 후쿠오카 베셀 인 하카타 나카스, Vessel Inn Hakatka Nakasu, 2014

noir 2015. 12. 5. 10:22










6월, 후쿠오카 베셀 인 하카타 나카스, Vessel Inn Hakatka Nakasu, 2014


여행전 급하게 예약하느라 선택의 폭이 좁았다.

고민하다 선택한곳은 베셀인하카타 나카스


하지만 8ㅅ8금연방이 모두 나가서 흡연방을 선택했는데

(아..다시는 흡연방 이용하지 않으리)


방에 들어가면 담배냄새가 살짝 나긴하지만 참을수잇을정도였는데


잘때 벽에서 뿜어져나오는 담배냄새로 고통받았다.

피톤치드마냥 풍풍 뿜어져나오는거같다..크흑


호텔을 선정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조식과 욕조 그리고 청결, 위치등이다.


뭐 없으면 없는대로 파스와 휴족시간으로 풀어주지만

웬만하면 욕조가 있는곳이 좋다.



베셀 인 하카타 나카스 호텔은 

조식,욕조,청결,위치


그리고 저렴한 가격까지..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흡연방이었던것만 빼고)

교통편도 편리한 편이고 호텔 맞은편에 돈키호테가 있다는 점.

그리고 호텔 근처에 교자집이 있는데 진짜 존맛,꿀맛

매일밤 호텔들어가기전에 교자집에 들러 교자먹고 호텔들어감.

내입맛 취향저격 교자집이었다.



다시 호텔 얘기로 돌아와서


비지니스 호텔로 외관도 깔끔하고 버스, 지하철역에서도 가깝다.

이용의 큰 불편을 느끼지 못했다. 


다만 내가 자꾸 버스를 잘못타는 바람에 서너정거장씩 걸어다녀서 힘들었던 기억이 있다.

버스 번호 잘확인하고 다녀야한다. 8ㅅ8




그리고 밤이되면 호텔근처 도로변에 포장마차들이 영업을 하기때문에

잠깐 나가서 포장마차를 이용해도 좋을거 같다.

나는 너무 피곤해서 이용못했다. 

교자만 먹고 호텔들어가서 기절 ㅎㅎㅎ



다음 후쿠오카 여행때는 반드시 포장마차 이용해보리...

포장마차에서 꼬치모듬에 일본주 한잔 크 생각만해도 좋네


그리고 또 호텔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일본 시장이 있다. 마지막날 출발전에 일본시장이 있다는걸 알게됐다.

급하게 돌아보느라 제대로 구경하지 못해 아쉬웠던 기억이 난다. 




장 중요한 조식!

메뉴가 다양한 편이었지만 아침에 정신이 없어서 전체적으로 찍지 못했다.

스크램블과 소세지, 볶음방, 빵, 시리얼등 꽤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맛도 그럭저럭 괜찮다.


하루는 빵을먹고 하루는 시리얼을 먹었다. ㅎㅎ

골라먹는 재미랄까..


















호텔주변은 몹시 번화가다.

돈키호테도 있고, 먹을거리도 풍부하다.
















Booking. http://www.jalan.net/

Stay. 2day

Price. 30,300円 (VAT,Breakfast)


Vessel Inn Hakata Nakasu


AddJapan,〒810-0801 福岡県福岡市,博多区中洲5−1−12

Tel. +81 92-271-4055

vessel-hotel.j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