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월, 바세린 립테라피 본문

:)

2월, 바세린 립테라피

noir 2016. 2. 24. 21:59



2월, 바세린 립테라피



얼마 전 밓쿠티님 블로그에서 바세린 제품을 보았다. 그리고 냉큼 질렀다. 

찬바람과 건조한 사무실 환경 덕분에 입술이 메마르고 트고 난리도 아니다.



일단 작다고 들었지만... 정말 작다. 

미니어처인가? 샘플인가? 내가 잘못 본 건가? 막 고민하고 동공 지진 오고...


일단 시급해서 구입..



집에 와서 씻고 손가락으로 듬뿍 떠서 입술 위에 얹었다. 

바르는 거 노노 살포시 얹어놓았다. 



투명할 줄 알았는데 은근 색이 있어서 입술 위에만 잘 조준해야 한다.

입 주변에 붉은색이 착색되면 곤란...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세안할 때 살살 문질러 각질을 벗겨 내주 면 끝



성능은 좋다. 

하지만 용량대비 가격이 아쉬운 제품이다. 



비싼 건 관세 탓인가요.....



예전 여행때 런던에서 구입했던 바세린 립 테라피 제품의 경우 1파운드가 안되는 가격이었지만

왓슨스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4천 원이 넘는 가격이었다. 

새삼 놀랄일도 아니지만 ...뭐..... 흠...  그러하다. 

걍  더쿠용량 바세린 쓰는걸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