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월, 후쿠오카 여행 ,2014 본문

일본/fukuoka

6월, 후쿠오카 여행 ,2014

noir 2015. 12. 4. 09:55













6월, 후쿠오카 여행 ,2014



작년 6월, 뜬금없이 떠났던 2박3일 후쿠오카 여행. 

6월 6일 현충일을 끼고 4박5일정도 가고싶었는데 휴가를 낼수가 없었다.


그래서 그냥 2박3일..


출발 4일전에 모든 일정을 확정하는 바람에 모든게 일사천리 순식간에 이뤄졌다.


사실 출발결심하게 된 이유가 대기로 예약해놨던 항공권이 오픈대면서

여행가라는 얘긴가보다 싶어서 더 고민없이 후루룩 진행했다.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해서 공항을 둘러보니

엄청 아담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공항 안내프론트에서 하카타로 이동하는 방법을 물어보았다.

밖으로 나가 1번홈에서 무료셔틀버스를 타면 하카타역까지 간다고 친절히 안내를 받고

1번홈으로 이동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들 일본왔나봐..(나를포함)

줄서있는 사람들이전부 한국분들



셔틀버스에 몸을 싣고 흔들흔들...


예약한 호텔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하카타에서 또 버스를 타야했기 때문에 

구글지도로 노선을 확인하다보니 하카타역 도착


셔틀버스가 하카타역 정문에서 내려주는게 아니라 뒷쪽에 내려주는 바람에 잠깐 당황했지만

지나가는 사람한테 물어봐서 정문으로 잘 찾아갔다.

하카타역 정문에서 나카스 카와바타역까지 이동하는 버스를 타고

호텔까지 무사히 도착.


그뒤..두어번정도 버스를 잘못타서 고생좀했다.8ㅅ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