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월, 바르셀로나 세인트 크리스토퍼, st chistoper ,2014 본문

유럽/Barcelona

9월, 바르셀로나 세인트 크리스토퍼, st chistoper ,2014

noir 2015. 11. 26. 10:50







9월, 바르셀로나 세인트 크리스토퍼, st, chistoper ,2014


바르셀로나에서 묵었던 세인트 크리스토퍼 호스텔

원래는 램브란트거리에 있는 호텔로 예약을 했었는데

베니스 여행중 만나게된 친구들이 강추하길래 호스텔로 변경해보았다.


스페인으로 떠나기 4일전 예약해두었떤 호텔을 취소하고

세인트 크리스토퍼로 변경했다.


변경하길 잘한듯


호텔도 저렴하게 예약한 편이었지만(1박에 7만원인가?)

세인트크리스토퍼에선 1박에 3만원정도로 예약이 가능했다.


가격도 가겨이지만 시설과 분위기가 매우 좋다.


처음 유럽여행 계획하며 호텔위주로 예약을 했었다.

예민한편이라 한인민박이나 호스텔로 예약했다

괜히 스트레스 낭낭하게 받을거같아서였다.


부득이한 이유로 민박을 예약한걸 제외하면 

거의 호텔이나 아파트를 렌트해서 다녔는데


일정 중반쯤, 나를 과대평가했다는 결론을 내렸다. 

나는 그런 고급진 애가 아니었어..... 한인민박 스텝인줄...


예민한 상태였어도 세인트 크리스토퍼는 꽤 이용할만한 곳이었다.





세인트 크리스토퍼 시설



침실

침실은 1인 개인룸, 2인 더블룸, 4인 룸, 6인 룸, 8인 룸, 12인 룸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나는 8인 룸 중 침대 1칸을 3일간 예약했다. 

침대엔 암막 커튼과 조명, 그리고 콘센트가 있다. 

암막 커튼 쳐놓고 불 켜고 있으면 내방에 누워있는 기분이 들 정도다.



샤워룸

샤워룸은 기본적으로 침실 밖에 있는 공용 샤워룸을 이용한다.

샤워룸 역시 침실처럼 개별 칸을 이용할 수 있게끔 되어있다.

샤워룸은 네 칸인가? 여섯 칸 정도가 있었고 칸칸마다 문 닫고 들어가 씻으면 된다.

아침에 샤워하다 나도 모르게 소리를 질렀는데.. 이유는 뜨신 물이 안 나와서 nhn

한여름에도 뜨신 물로 샤워하는 나란 여자...

그날만 그랬는지 다음날부턴 미지근한 물이 나오기는 했다.


조식&와이파이

조식은 1층 카페&바에서 아침에 이용할 수 있다.

와이파이 또한 1층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부대시설

1층 카페&바

2층 

코인로커 

코인 세탁기 (세탁하면서 기다릴수 있는 공간도 있다.)

전자렌지 (음식 사다가 데워서 2층에서 먹을수 있다.)




위치

카탈루냐 광장에서 가깝기 때문에
카탈루냐 광장과 이어지는 람브라스 거리, 보케리아 시장등 핫플레이스와 인접하다


람브라스 거리에 있던 아모리노를 매일매일 찾아갔었다. 
(젤라또 주세요 두번주세요 세번주세요)



기타

호스텔 체크인 할때 당연히 수건이 있겠지..하고 막연하게 생각했는데. 아니었다..ㅜㅛㅜ

체크인 시 10유로에 수건을 대여할 수 있다. 물론 수건을 반납하면 돈은 돌려준다. 


그리고 1층과 2층에 자동판매기가 있어서. 물과 스낵 그리고 담배도(나에겐 필요없는거지만) 일단  판매를 하고있다.







나는 8명이서 쓰는 방을 예약했었다.


보안이 잘되어있어서 내가 예약한 방만 들어갈수있다.

고로.. 룸키는 필수로 들고다녀야한다.


내가 왜 진작 이런걸 알아보고가지 않았었나 큰후회를 했었다.

바르셀로나 다음 여행지였던 파리에도 세인트크리스토퍼 호스텔이 있었기에

변경하고싶어지만 


에어비앤비는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으므로...
걍 렌트했던 아파트를 이용했었던 기억이 난다.



외관사진들과 주변사진을 많이 찍었었는데..찾을수가 없다..없어

찾는데로 다시 등록해야겠다. 

ㅜㅗㅜ





바르셀로나 스타벅스 이야기


여성분들에게 알짜 정보 투척.

세인트크리스토퍼 맞은편 스타벅스에 가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눈호강♡ (벼..변태 아님)


(스타벅스 내부 사진을 찍은것뿐인데 죄지은 느낌이다.철컹철컹)



잘생긴 바리스타들이 그윽하게 커피를 내려주기도 하고
음료가 나오면 그윽하게 이름도 불러준다










St Christopher's Inn Barcelona Hostel

add. Carrer de Bergara, 3,08002 Barcelona,spain
tel. +34 931 75 14 01

st-christophers.co.uk



'유럽 > Barcelona'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월, 바르셀로나 Bar LOBO  (8) 2015.12.12
10월, 바르셀로나 공항, 2014  (1) 2015.11.30
9월, 스페인 거리, 바르셀로나  (4) 2015.09.08
9월, 스페인 바르셀로나 보케리아  (2) 2015.09.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