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월, 채미짱 본문

식탁

5월, 채미짱

noir 2017. 5. 23. 14:30



얼마전 여행에서 독박운전을 한 친구에게 보답을 하기위해 고기를 먹으러 갔다.

홍홍



원래는 신사동 소안186에 가려했으나

도착해보니.....


가게가 없어졌다.



그래서 부랴부랴 급 노선을 변경하게 됐다.




논현동에 위치한 일본식 야키니쿠집인 채미짱

이름만 듣고는 가볍게 먹을수 있는곳인가보다 했는데



방문해보니 약간 고급스러운 분위기였다.


그리고 사장님! 사장님이 엄청 예쁘시다 +_+



















일본의 좌식 테이블위에 기본찬들이 세팅되어있다.






















채미짱에서 유명하다는 묵은지

고기를 싸서 먹으니

그 맛이 좋았다고 전해진다.
















그리고 일본식 계란찜 자왕무시 보들보들 푸딩같았다.

리필하고싶었지만 입이 안떨어져서 멈췄다.























채미짱 세트메뉴를 주문했다.

코스로 하려다가 양이 많을거 같아서 걍 세트로



세트메뉴는 고기랑 야채모둠이 나온다.

뭐뭐 나왔는지 잘 기억이..



여러부위가 골고루 나온건 확실하다.



세트메뉴는 1인당 5만 7천원이다.














다다미 바닥에 놓여진 그릇을 열심히 찍고있었더니

직원분이 후다닥 선반을 가져다 주셨다.

ㅎㅎㅎㅎ


있어빌리티



















지글지글 쟈글쟈글

보기와는 다르게 양이 많아서 결국 남기게 되었다.

ㅜㅗㅜ 고기를 남기다니..엉엉



채소모둠은 남김없이 다 먹고 고기를 남긴 이상한 아이들

ㅎㅎㅎ




품질 좋은 고기와 좋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채미짱!!

앞으로 고기먹을땐 채미짱으로




-

채미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