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월, 샘플정리 (빌리프 수분팩, 핸드크림, 랑콤CC크림, 비오템 아쿠아 수분크림) 본문

:)

3월, 샘플정리 (빌리프 수분팩, 핸드크림, 랑콤CC크림, 비오템 아쿠아 수분크림)

noir 2016. 3. 12. 12:01



3월, 샘플정리 (빌리프 수분팩, 핸드크림, 랑콤CC크림, 비오템 아쿠아 수분크림)


화장대에 방치되어있던 샘플들을 정리했다. 

얼마전 빌리프에서 수분폭탄쿠션을 구매하며 받은 수분팩과 핸드크림

랑콤과 비오템에서 테스터 이벤트루 받은 CC크림과 수분크림이다. 


먼저 빌리프!

수분팩은 다른 시트팩들과는 다르게 제형과 시트가 구분되어져 있어서 

사용하기전 혼합해줘야 한다고 한다. 



매장에서 점원분께서 설명해주셨으나 기억은 나지 않는다. 으흠



그리고 핸드크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꺼내보고 한참 웃었다. 






이거 뭐 어디 비교할곳도 없고 ㅎㅎㅎ 귀엽다

샘플로 받은것이니 뭐라 불평할 순 없지만


1일분인것은 분명하다. 

하루면 다 쓸수있을법하다. 



구성은 세가지 향으로 되어있다. 

장미, 라벤더, 라임 오렌지

작지만 나름 알찬 구성인거 같다. 









그리고 랑콤과 비오템에서 테스터 이벤트루 받은 CC크림과 수분크림






랑콤 CC크림은 UV차단이 되는 CC크림인데 좋다는 평을 많이 들었던 제품이라 일단 기대가 좀 된다. 

여행가면 써볼려고 아끼는 중이다. ㅎㅎ






비오템 아쿠아 수분크림. 이것도 테스터 신청으로 받은 샘플이다. 

비오템 제품 써본적없어서 어떨지 궁금하다. 

이것또한 여행갈때 들고갈려고 아끼는중 





여행가서 요긴하게 사용할수 있을거 같다. 

뿌듯


역시 여행갈땐 샘플이 최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