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월, 후쿠오카 텐진 키르훼봉 Quil Fait Bon キルフェボン 2014 본문

일본/fukuoka

6월, 후쿠오카 텐진 키르훼봉 Quil Fait Bon キルフェボン 2014

noir 2015. 12. 26. 14:01












6월, 후쿠오카 텐진 퀠페봉, 키르훼봉 Quil Fait Bon キルフェボン 2014


후쿠오카 텐진에 기가막힌 디저트카페가 있다길래 

찾아가보았다. 


텐진 골목골목을지나 도착.


일단 입구의 인테리어부터... 단내가 난다. 

매장안으로 들어가면 점원의 안내에 따라 주문을 먼저 한뒤 테이블로 안내를 받는다. 


주문할때 줄이 좀 있어서 10여분 정도 기다렸던거 같다. 

치즈 타르트와 딸기 타르트 , 그리고 커피 주문

매장이 꽤 넓은편이었지만. 테이블들이 꽤 가깝게 배치되어있어 꽤 시끄럽다.


(일본분들 얼굴 지못미)




일단 빨리 먹어보고싶은 마음에 현기증이 났으므로  시끄러움을 참으며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렸다.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고 딸기 따르트를 한입 먹으니 


좋아 이맛이야 딸기 타르트 맛이야!

딸기 타르트도 치즈 타르트도 생각보다 달지 않고 커피와 함께 먹기 딱 좋은 농도였다.

혼자서 두개다 먹어치움 ㅎㅎㅎㅎ




주문하면서 무화과타르트에 도전을 해볼까하고 잠깐동안 고민했었지만..

생각해보니 무화과가 어떤맛인지 기억이 안나서 그냥 안전빵메뉴를 선택했던 기억이 난다. 

ㅎㅎㅎㅎ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모험은 안먹어본 맛을 고를때이다. 

- 나 - 



디저트류의 맛은 지적할게 없엇다. 커피도 괜찮은 커피였다. 

다만 매장의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취향이 아닌것도 있고

내가 착석한 이후로 굉장한 웨이팅이 시작됐기에

먹자마자 후다닥 정리하고 나왔던 기억이 난다.



느긋하게 앉아서 여유를 만끽하고싶었지만

그럴 분위기는 아닌걸로 ㅎㅎㅎ



매장을 나오면서 생각했던건 "다음엔 그냥 포장해가야겠다."

실제로 매장에서 먹는 손님도 많지만 포장해서 가는 사람의 비율도 꽤 높아 보였다.


(ㅎㅎㅎ 이따위로 사진을 엉망진창으로 찍은 내손 반성해)





마무리를 어찌할까....

모르겠다..



















키르훼봉 Quil Fait Bon キルフェボン


Add. Japan,〒104-0061 Tokyo, Chuo, Ginza, 2−5−4,ファサード銀座1F/B1F

Tel. +81 3-5159-0605



http://www.quil-fait-bon.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