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월, 후쿠오카 산큐패스, 2014 본문

일본/fukuoka

6월, 후쿠오카 산큐패스, 2014

noir 2015. 12. 4. 10:47






6월, 후쿠오카 산큐패스, 2014


후쿠오카로 2박3일 떠나면서 구입했던 산큐패스


후쿠오카 시내만 여행할거라면 산큐패스는 크게 필요없지만

유후인과 벳부 그리고 시내구경이 일정이었기 때문에 산큐패스가 이득이었다.


급히 출발한 여행이었기 때문에 산큐패스를 택배로 받을수가 없어서.

5천원 내고 인천국제공항에서 수령했다.


공항에서 전달받은 산큐패스팩에는

산큐패스와 파우치, 그리고 후쿠오카에서 이용할수있는 쿠폰북과 지도,가이드(한글)가 들어있었고

그리고 일본여행 필수품 돼지코가 선물로 들어있었다. 

기분좋음 ㅎㅎ(단순)

은근 별거 아니지만 안가지고가면 굉장히 난감..

(물론 호텔프론트에서 빌려주기도 하지만... )



산큐패스는 연속으로 사용해야 한다.
개시한날로부터 이용마감일까지 사용하면 된다.

버스나 기타 교통수단에 산큐패스 마크가 붙어있으면 승차후 하차시 산큐패스를 보여주면된다.

유후인이나 벳부를 버스로 이동할시 
버스터미널에서 산큐패스를 보여준 후 출발과 리턴버스를 함께 예약하면 끝 
쉽다.

만약 출발후 리턴시 버스의 시간이나 목적지를 변경하고자 할때는
버스터미널에서 변경하면 된다.

가령 하카타 > 유후인 > 벳부 > 하카타 순으로 


그리고 산큐패스 소지자에 한하여 
후쿠오카를 비롯 유후인, 벳부등 다양한 지역에서
무료, 할인으로 이용가능한 시설들이 많이 있다.
쇼핑, 레저, 호텔가지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나는 후쿠오카타워 입장권만 20% 할인받았다.

가이드를 제대로 안봤기 때문에 ㅎㅎㅎㅎㅎ
어디서 할인해주는지 자세히 몰랐음...하..


산큐패스와 함께 제공되는 가이드만 정독해도 돈많이 아낄수있다.
정독하자 가이드 !!






산큐패스 / SUNQ 

구입처. 여행박사

가격.  5만원정도(정확히 기억이 안난다..)


사용법. http://www.sunqpass.jp/hange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