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월, 빽다방 커피젤리에스프레소 본문

식탁

7월, 빽다방 커피젤리에스프레소

noir 2016. 7. 12. 14:00

​​








위 이미지에 현혹되었다.

그래서 주문해 보았다.



두둥 두둥

두근반 세근반 선덕선덕





현실은 이렇고요

삼단이 다 젤리 텍스쳐일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마지막 바닥층에 커피 맛 젤리가 숭덩숭덩 들어있다.

맛은...

아주 신선하거나

아주 새롭거나

아주 맛있거나

그렇지는 않다.

ㅇㅇ

시도는 좋았지만

역시 어정쩡......

차라리 큐브형 젤리가 아닌 퍼먹는 젤리형태였으면 나았을법했을지도...

뭐 그건 내 취향일뿐?

같이 먹어본 동료는 이게 꽤 입에 맞았는지

두어번 더 사먹는걸 보았다.

+_+




제 평점은요

별 두개드릴께요

두개반 주고싶은데..별 반쪽을 표현할 길이 없네...

헙 ㅎㅎㅎㅎㅎ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