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月:: 유럽여행 준비, 에볼라, 우크라이나 본문

유럽

8月:: 유럽여행 준비, 에볼라, 우크라이나

noir 2014. 8. 5. 22:34

8月::

6월부터 소심하게
찔끔찔끔 둔비한

유럽여행 준비
대강 끝

막판에
우크라이나
에볼라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왜이럼
취소도 못함
한달 하고도
십삼일

그냥 에볼라 만나야지 뭐



한국 못들어와
ㅜㅗㅠ
대한독립 만세
외치고

머나먼 이국땅에서
쓸쓸하게

에볼라로 꺼져야
하는건가

아 무섭다
ㅜㅗ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