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월, 도산공원 쓰리매너티 본문

식탁

8월, 도산공원 쓰리매너티

noir 2016. 8. 9. 16:00

오랫만에 야근♡

야근하는김에 저녁은 든든하게 먹자싶어서 동료와 함께

회사 근처 쓰리매너티를 찾았다.


이곳은 우리의 단골

(후후후 자꾸 알짱거리고요)


퇴근시간 조금 지나고 나서 찾았는데 바석을 제외하고는 테이블이 꽉찼다.

한발 늦었으면 웨이팅할뻔했다.


최근 디너메뉴로 바베큐를 시작했다던데...

그래서인지 인기가 꽤 많아졌다.


숨겨놓은 마이 빼이볼릿인디

.

.

.

.



동료와 함께 신중하고 신중하게 메뉴 정독

쓰리매너티 라자냐를 몹시 좋아하지만

넘나 많이 먹었....


이번엔 좀 다른 메뉴 먹어보자 싶어서 고심을 좀 하고있었다.

야외에서 바베큐를 열심히 굽고 계시던 쉐프님께서 우리를 알아보고

지나가시면서 크림파스타와 매너티피자를 슥 추천해주셨다.


그래서 우리는

매너티 피자와 쉬림프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다.

신난다.



수제 맥주펍이니까..

일단 맥주도 시켰다.


허허허

들어가서 일해야하는디










​​



아직 대기중

깔끔한 플레이트 좋다♡













동료가 주문한 체리맛 맥주

리프만 프루트제 Liefmans Fruitesse 1.2


체리향과 맛이 달달하니 좋은 맥주다

지난번에도 이걸 마시던데...

+_+







그리고 메뉴가 나오기를 멍하니 기다리고 있는데

감동스럽게 서비스를 주셨다.


심지어 우리가 좋아하는 비프샐러드



BEEF OVER SALAD 1.8

[갖은 야채와 겉은 바삭하게 익힌 채끝살을 트러플 발사믹 오일에 버무린 샐러드]


하..

이렇게 또 영원히 단골찜꽁하구요

사랑합니다.












비프 오버 샐러드는 일단 양도 푸짐하고 채끝살(스테이크)를 곁들여 먹는 샐러드이기 때문에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그리고 은은하게 퍼지는 트러플 발사믹이 굉장히 상큼해서

나와 동료는 이 메뉴를 굉장히 좋아한다.



안그래도 먹고싶어서 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경비 청구해야하니까..걍 먹지말자 했는데 

넘나 감동






감동 댄스를 추는동안 주문했던 파스타가 나왔다.


SHRIMP CREAM PASTA 2.0

[새우살과 파마산 치즈를 듬뿍 넣어 고소한 크림 파스타]


새우 어쩔.. 통통해♡









크림 파스타라고 해서 느끼할 줄 알았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깔금한 맛이 나서 굉장히 좋았다.


그리고 크림소스의 텍스쳐도 일반 크림소스와는 좀 다르게

알갱이들이 느껴져서 뭘까 궁금했다.

여쭤본다는걸 깜빡했다.

허허





새우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쟁탈전 없이 나눠먹었다. ㅎㅎㅎㅎ

크림 소스가 굉장히 부드럽고 깔끔해서 피자도우를 찍어먹으면 좋을거 같아서

크림소스를 좀 냄겨두었다.

+_+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 매너티 피자!

​MANATEE PIZZA  2.0

[달콤한 쿠운 토마토와 아삭한 오크잎을 올린 MANATEE만의 마르게리따 피자]








이 피자가 나왔을 쯤

우리는 이미 배가 불러버렸다.(슬픔..)

그래도 일단 한쪽씩 맛보고 포장이라도 해가자~

싶어서 한쪽씩 먹기 시작했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렇습니다.

결국 두조각씩 먹게 됐다.







마르게리따와 오크잎, 그리고 달달한 구운 토마토가 함께 어우려져서

이 메뉴도 많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수 있었다.


그리고 화덕피자 느낌나는 (화덕피자인가여? 설마 화덕이 있을리가 ㅎㅎ) 쫀쫀한 도우가 마음에 쏙들어서

아까 남겨둔 크림소스에 춉춉 찍어 먹었는데

역시 담백하면서 고소하니 괜찮았다.

하지만 좀 뭐랄까 킥이 없는 맛이랄까? 그래서 도우+구운 틈메이러+크림소스를 곁들여 먹으니

확실히 틈메이러의 맛이 강하게 나서 크림소스 맛이 묻혀버렸다.

안타깝...



와...

진짜 너무 배부르게 잘 먹은 저녁이었따.





나가는 길에 바베큐를 굽고 계시길래 구경 좀 했다.

진짜 배부른 상태였음에도

바베큐가 너무 맛있어보임...

▼_

식탐 대마왕 입니다.



사실 쓰리 매너티는 수제맥주펍이거늘 어째서인지 나는 저녁식사하는 곳 으로 이용중이다. 

하지만 정말 음식이 너무 맛있다.

+_+


맥주도 마셨으니 퉁친걸로

후후후


다음번엔 뭘 먹어볼까나...

쿠폰찍어주셨으면 졓겠돠

.

.

.

.

.

.

배부르게 먹고

밤늦게까지 야근했돠 커헙









Three Manatee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815
전화. 02-516-4223






'식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맥모닝 리우 오믈렛 머핀  (7) 2016.08.18
8월, 도산공원 맛다방  (12) 2016.08.11
8월, 도산공원 앙스모멍  (14) 2016.08.04
8월, 삼청동 북막골  (10) 2016.08.02
8월, 압구정 지유가오카 핫쵸메  (6) 2016.08.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