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월, 한국 존슨앤드존슨에서 보낸 우편물 본문

:)

3월, 한국 존슨앤드존슨에서 보낸 우편물

noir 2016. 3. 24. 14:23



3월, 한국 존슨앤드존슨에서 보낸 우편물


예고도 없이 존슨앤드존슨에서 우편물이 도착했다. 

허... 뭐지 설레게



바로 뜯뜯뜯



아무래도 내가 또 이벤트에 참여했었나 보다. 

뉴트로지나 딥클렌징 오일 & 딥클렌징 포밍 클렌저 샘플 키트가 도착했다. 


뭔가 또박또박 말해선 안될거 같은 제품명들...


귓가에 울리는 음성전달 시스템 

뉴ㅣ틔뤄즤놔~ 풔밍 ㅎㅎㅎㅎ (생략)


이렇게 생긴 아이들이다

뜨든





제품은..음 현재 사용하고있는 아이들이 있으므로

다음달 여행때 꼭 챙겨가서 써봐야겠다.



이전에 빌리프에서 받았던 핸드크림 샘플과 크기를 비교해보았다. 

빌리프 핸드크림에 절대 밀리지 않는 크기이다. 





샘플받아서 쓰는 처지이므로

이래라 저래라 하지 않음 ㅎㅎ



감사할따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