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월, 원더 비키니 패치 본문

:)

10월, 원더 비키니 패치

noir 2015. 10. 1. 09:31


10월, 원더 비키니 패치

추석연휴동안 쿠*을 구경하던중
추석연휴 폭식하셨으면 닥치고 붙이라는 광고 문구에 솔깃
셀룰라이트를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마법의 패치

내적갈등으로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속는셈치고 구입해보았다.

뭐라도 해야할판이기에...ㅜㅗㅜ 
추석은 고사하고 지난 몇십년간 너무 폭식했다..
그냥 전신으로 입을수있는 제품이 나오면 좋으련만...

일단 바디패치와 레그패치를 구입

바디패치 뱃살에 붙이고
레그패치는 팔뚝에 붙여보았다..
(레그패치인데 ㅎㅎㅎㅎ)

팔에 붙인 레그패치가 떨어지지 않도록 
원더 파워업 밴드로 고정해봤다. 

제품에 함유된 녹
차추출물, 카페인, 멘톨, 고추추출물등의 성분이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셀룰라이트를 제거해주지는 않더라고 
말랑말랑하게 풀어주기만 해도 참 좋겠다. 

붙여놓고 보니..살짝 휴족시간 느낌..
시원하고 알싸한 느낌이 
피로를 풀어줄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패치도 도톰하니 챡챡  잘 붙는거 같고

하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팔뚝에 붙인 패치 한쪽이 사라짐...

(잠들기전에 고정밴드가 답답해서 풀고 잤..........)

근데 뭐 뭐든 붙여놓고 잠들면 없어지기는 함...
휴족시간도..파스도..

아무튼 

패치를 부착해놓고 여유롭게 
냉장고를 부탁해 재방송 시청 꿀잼

ㅎㅎㅎ 

슬슬 시간이 지나고 한 3시간? 정도 후에는
시원하고 화한 느낌이 점점 사그라든다 


휴족시간에서 나는 아로마향만 없을뿐

아주 비슷하다.

좋구나



붙여본 결과 시원하고 알싸한 느낌이 있음
3주간 붙여봐야 효과는 알거같음

자 이제 마음놓고 맛있는걸 먹어도 될듯 후후후후





 

원더 비키니 바디패치 (한팩/한매) 한박스 (6팩)  : 12,900\
원더 스키니 레그패치 (한팩/두매) 한박스 (6팩)  : 12,900\

구입처 : 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