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월, 김약국 땅콩버터 드립커피 본문

:)

1월, 김약국 땅콩버터 드립커피

noir 2017. 1. 13. 13:08




피곤한 아침, 모닝커피로 김약국의 드립커피를 마셔보았다.

코스타리카와 땅콩버터를 구입했는데


방문당시 맛과 향이 궁금했던 땅콩버터를 선택
















개봉 후 드립팩을 꺼내 컵에 장착

















뜨거운 물은 천천히 내려주면 된다.

조금씩 천천히 내려주었다.


온수 버튼 안누르고 잘못 내리는 바람에

찬물이 왈칵

ㅜㅗㅜ


#이게 #바로 #콜드브루


정신차리고 다시 뜨거운물로 천천히 내려주었다.

그냥 뜨거운물에 우려마실까... 생각도 해보았다.

허허허













우여곡절 끝에 완 to the 성


자리로 돌아와 모닝커피로 김약국의 땅콩버터를 한모금 마셔보았다.

입안에 퍼지는 부드러운 땅콩버터 향이 신기했다.

정말 땅콩버터 향이었다.

부드러운 땅콩버터 향 뒤로 살짝 느껴지는 산미

평소 산미를 즐기지 않는 나에게도 거부감이 들지 않을 정도로 은은하게 느껴졌다.


다시 한번 김약국의 커피가 좋아지는 순간이었다.











김약국 커피 컴퍼니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백범로 291

전화. 02-701-47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