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욕, 빅애플 그리고 타임스퀘어 본문

이곳저곳/NYC

뉴욕, 빅애플 그리고 타임스퀘어

noir 2016. 10. 7. 15:00






JFK공항에서 POD51 호텔에 도착 후 첫일정

계획 대로라면 5번가에 있는 애플매장으로 달려가 아이폰7을 구경해야 했으나



일정상 한국에서 미리 구입해두었던 빅애플 티켓을 미리 받아두는게 좋을거 같아

타임스퀘어로 발길을 옮겼다.



호텔이 위치해 있던 렉싱턴가에서 지하철 E를 타고 4개 정거장을 이동

42st - Port Authority Bus Terminal Station에서 하차하면 타임스퀘어로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다.






타미스 가는길에 만난 타임스퀘어

직업상 광고판을 보면 쉽게 지나칠수가 없어 잠시 사진을 찍으며 감상을 해보았다.

찰칵 찰칵 찰칵 찰칵 무한대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상업화가 정말 잘되어있구나! (감탄)

광고부킹은 어디서할까? (의문)

등등등이다.


하지만 타미스 마감 시간이 얼마남지 않았기에 서둘러 발길을 옮겨야만 했다.

아쉽





타미스가 위치한 건물의 엘레베이터를 탑승했는데

정말 오래된 느낌이 물씬나는 엘레베이터였다.


그리고 문이 두개가 있었다.

내가 탄방향과 다른 쪽의 문이 열렸다.

ㅎㅎㅎㅎ

새로운 경험이네






건물 6층에 위치한 타미스에서 구입했던 빅애플 티켓5장을 모두 수령했다.

티켓 수령을 위해 방문한 한국분들이 많이 계셔서 분주했음에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셨다.

.

.

.

.

그리고 빅애플 티켓과 함께 센추리21 할인 기프티카드도 함께 건내받았다.

+_+

하지만 사용하지 못했다는 점

허허


.

.

.

.


그리고 타임스퀘어에서 야경을 즐겨보려고 했으나

몹시 피곤했기에


호텔로 귀가해서 꿀휴식을 취했다.



 










 




TAMICE

http://www.tamice.com/tourticket/bigapplepass


Add. 300 W 43rd St, New York, NY 10036

Tel. +1 646-684-484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