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월, 오사카 아키요시 (후시가츠, 꼬치요리), やきとりの名門秋吉 心斎橋南店 본문

일본/osaka

4월, 오사카 아키요시 (후시가츠, 꼬치요리), やきとりの名門秋吉 心斎橋南店

noir 2016. 5. 5. 13:22






















4월, 오사카 아키요시 (후시가츠, 꼬치요리), やきとりの名門秋吉 心斎橋南店



친구들과 한잔 하기 위해 찾은 오사카 후시가츠&꼬치요리 전문점 아키요시.

후기사츠와 꼬치요리가 두루두루 있는 곳이었다.


저녁을 먹은 후 였음에도

우리는... 남부럽지 않게 낭낭한 주문을 했다.




조금 늦게 찾은 탓에 빼이볼릿 메뉴들은 이미 매진상태 8ㅅ8

아쉬운 대로 있는 메뉴에서 심도깊게 선택했다.



1차 오더

닭가슴살 꼬치와 연근튀김, 난꼬츠, 아게다시 도후, 양배추, 그리고 이름 기억안나는 꼬치류등등






















2차 오더

곱창꼬치, 닭가슴살, 양배추, 소혀꼬치등등








이후 라스트 오더 시간까지 우리의 주문은 멈추지 않았다고 한다.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아서 부담없이 먹었다..

우리는 그렇게 꼬치집에서 10만원이 넘는 돈을 썻고요.....


그래도 와타미나 기타 주점에서 파는 난코츠보다 난꼬츠가 큼지막하니 마음에 쏙들었다.

그리고 양배추에 맛소름 솔솔뿌려주는거 빼이볼릿이구요 너무 좋아합니다. 

챔기름 한방울 딱 뿌려주면 금상첨화 ♡

눈물 쏙 빠지는 그런 맛은 아니지만

부담없이 가볍게 즐기기에 딱 좋은곳인거 같다


다시 방문하고싶은곳 이다!




 







야키토리의 명가 아키요시 (신사이바시 북점)

やきとりの名門秋吉 心斎橋南店


Add. 〒542-0076大阪市中央区難波1‐7‐18 心斎橋ヨ‐ロピアンビル1F

Tel. +81-06-6212-5053



http://www.akiyoshi.co.jp/shop/osaka.htm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