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Rose Bakery Ginza 로즈 베이커리 긴자. 본문

일본/tokyo

도쿄, Rose Bakery Ginza 로즈 베이커리 긴자.

noir 2018. 5. 23. 13:55





도버스트릿 마켓 구경을 한 뒤

꼭대기층에 있는 로즈 베이커리에 들렀다.











차 , 커피 등 다양한 음료들이 있었고

다양한 디저트, 식사류들이 있었다.


아코메야에서 식사를 한 뒤라

따로 또 식사는 하지 않았고


커피와 함께 디저트를 주문해 보았다.












커피&디저트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다.

그래서 드립커피와 함께 밤 머랭을 주문해 보았다.


머랭보다 먼저 나온 커피.

직원분께서 드립기를 가져와 손수 드립을 내려주신 뒤 드립기를 다시 가져가신다.


드립기가 특이하고 예뻣는데ㅜㅗㅜ 못찍었음.












잠시 뒤 나온 밤 머랭.

이렇게 큰줄 몰랐고요.

네 .. 뭐 크니까 일단 좋네요.









머랭 위에 크림과 시럽이 뿌려져 있고

그 위에 밤으로 데코가 되어있다.


밤 특유의 담백함과 크림과 시럽의 달달함이 잘 어우러지는 메뉴였다.


다만 머랭이 이에 너무 붙는다.

임플란트 파티 할뻔..





도버스트릿 마켓에 간다면

로즈베이커리에 들러 이것저것 쇼핑도 하고 디저트도 맛보면 좋을거 같다.


+_+ 다음에 또 가야지



 

 



-

Rose Bakery Ginza

japan, 〒104-0061 Tokyo, Chūō, 銀座6-9-5 ギンザコマツ西館7F


rosebakery.jp






Comments